[뉴스토마토 이혜진기자]
이트레이드증권(078020)은 내년 2월1일까지 ‘EUREX연계 코스피200 야간 옵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EUREX연계 코스피200 야간 옵션 거래는 코스피200옵션의 개별 종목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1일물 선물을 유럽 최대 파생상품 거래소인 EUREX 에 상장한 후 장이 종료되면 선물 미결제 약정을 코스피200옵션 미결제 약정으로 이전해 매매하는 거래를 뜻한다.
이번 이벤트는 EUREX 연계 야간 옵션의 실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중 경품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수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EUREX 옵션의 신규 거래를 신청하고 첫 거래일 옵션 매매를 5계약 이상 체결하는 고객 10명(선착순)에게는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60일간 무료 수수료 혜택이 종료된 계좌 중 매주 선정(주간 수수료 상위 1, 10, 20, 30, 40, 50위)된 6명에게도 상품권이 제공된다.
최광순 마케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우리 회사를 통해 야간옵션을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EUREX 연계거래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국내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한 후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