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030200)가 '모카(MoCa)' 신규 가입고객에게 한솔오크밸리 스키장 오전 리프트권을 시즌 내내(폐장일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카'는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결제와 멤버십, 쿠폰 할인까지 가능한 국내 유일의 스마트금융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마켓, 올레마켓에서 '모카' 앱을 다운받아 가입한 후 한솔오크밸리 오전 리프트권 무료 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이 리프트권은 올 스키 시즌 중 한솔오크밸리 스키장을 방문할 때마다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1~13일과 18~20일까지 한솔오크밸리 스키장에서는 행운의 벤딩머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벤딩머신은 70인치 대형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가상의 자동판매기를 구현한 것으로 고객이 '모카' 결제 체험시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머신, 브라우니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한솔오크밸리내 전광판과 리프트쪽에 설치된 모카 광고를 촬영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올린 후 모카 이벤트 현장에 보여주면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핫팩을 제공한다.
KT는 세계 최초로 '복합 결제'와 '자가 보안 결제' 방식이 적용된 스마트 금융서비스인 '모카'로 쿠폰, 멤버십, 신용카드, 체크카드, 은행계좌, 상품권, 전자화폐 등을 하나의 앱에서 모두 관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결제와 동시에 혜택이 가장 많은 쿠폰, 멤버십 등을 한번에 적용할 수 있으며, 카드 정보나 개인정보 노출도 염려할 필요가 없이 스마트폰에서 직접 결제되므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KT는 '모카(MoCa)' 신규 가입고객에게 한솔오크밸리 스키장 오전 리프트권을 시즌 내내(폐장일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