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030200)의 그룹사인 KT엠하우스가 설을 맞이해 배송이 가능한 명절 상품을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티쇼를 이용해 간단히 배송할 수 있는 '기프티쇼 설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프티쇼 설날 기획전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가격대가 2만~15만원인 선물 60여종과 홈플러스에서 9900~4만원대의 선물 40여종 등 총 100여종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행사는 이동통신 3사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수신자 주소를 확인해야만 물품 배송이 가능한 기존의 택배 서비스와는 달리 기프티쇼가 제공하는 배송 서비스는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쇼를 보내면 수신자가 직접 기프티쇼 유무선 사이트에서 받고 싶은 배송지 주소를 입력해 배송 신청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수신자에 따라 맞춤형 쿠폰 이미지 전달이 가능한 꾸미기 기능 ▲원하는 시간에 발송 가능한 예약발송 서비스 ▲기한 내 사용하지 못한 기프티쇼를 환불해주는 자동 환불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13명에게 기프티쇼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기쇼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기프티쇼 온라인 웹사이트(
www.giftishow.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휴대폰 모바일웹(m.giftishow.com)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