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승원기자]
현대증권(003450)은 재형저축펀드 출시를 앞두고 '현대able 재형저축펀드 상담예약 및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재형저축은 조세특례제한법 개정안에 따라 서민, 중산층의 재산형성 지원과 장기투자 지원을 위해 총 급여 5000만원 이하 근로자 및 종합소득금액 3500만원 이하의 자영업자에게 이자 및 배당소득 비과세 혜택이 주어지는 상품이다.
현대증권은 오는 3월6일부터 국내외 혼합형펀드, 인컴펀드, 해외주식형펀드, 자산배분형펀드, 절대수익추구형펀드 등 다양한 재형저축펀드 라인업을 구축하고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상담예약 이벤트는 3월5일까지 진행되며, 상품 출시 전 현대증권을 통해 재형저축 관련 상담 예약을 하고, 상담 후 실제로 상품에 가입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을 두 배로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상담예약은 당사 홈페이지, HTS, 모바일(Smart able), 고객만족센터(1588-6611),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가입이벤트는 상품 출시일인 3월6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되며, 가입자 전원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300만원 상당), 최신형 태블릿PC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상담예약 및 가입 이벤트 대상고객의 기준은 월 적립금 10만원 이상 정액적립 7년 등록고객이다.
이재형 현대증권 PB사업본부장은 "저금리 시대에는 은행보다 투자상품에 강한 증권사에서 재형저축펀드를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며 "현대증권의 133개의 점포망을 적극 활용해 근로소득자는 물론 자영업자까지 다양한 재테크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영업점이나 고객만족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