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할리스커피는 다음달 17일까지 '새봄맞이 멤버십 포인트 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기간 '더블 멤버십 카드' 회원은 멤버십 포인트 몰(www.hollys.co.kr)에서 인기 메뉴 9종의 모바일 쿠폰을 최대 49%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R)는 3900원에서 49% 할인된 2000포인트로, 최근 출시된 레드 베리 아이스티(R)와 머스캣 젤리 아이스티(R)도 38% 할인된 3000포인트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테디셀러 메뉴인 모카 할리치노(R)와 고구마라떼(R)도 각각 29%와 23% 할인된 4000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카페라떼(R)를 비롯해 허니바게트볼, 머핀 등 사이드 메뉴들도 이번 이벤트에 포함됐다.
구매 시 모바일 쿠폰 형태로 전송되며 발급된 쿠폰은 60일 이내에 사용하면 된다.
성창은 마케팅팀 부장은 "지난해 더블 멤버십 서비스는 결제 금액의 5% 상시 적립,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샷이나 시럽 추가 등 실속 있는 혜택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며 "멤버십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