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CJ제일제당(097950)의 먹는 화장품 브랜드 이너비는 모델인 정우성과 함께하는 '1% 그녀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이너비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innerbeauty.innerb)과 블로그(blog.naver.com/inner_b)에서 인증 사진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올리브영 명동본점 라이프스타일 체험센터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사진을 찍어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에 공유하면 된다.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해 오는 17일 올리브영 명동본점에서 열리는 정우성 팬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정우성이 직접 번호표를 추첨해 1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정우성은 당첨된 참가자에게 이너비 제품을 전달한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게 된다.
팬사인회는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사전 응모한 인원 외에도 당일 올리브영에서 이너비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20명도 참가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난달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의 매출이 전월보다 3배가량 성장하는 성과를 올렸다"며 "이러한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정우성과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