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소셜커머스 티몬은 제주도닷컴과 손잡고 25일부터 '제주·국내 할인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몬 홈페이지에서 일정과 지역 등 세부정보를 입력하면 국내 7개 항공사인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티웨이, 이스타의 실시간 할인·최저가 항공권 조회와 예매가 가능하다.
특히 실시간 항공권 예약뿐만 아니라 할인 중인 숙박,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티몬은 항공권 예약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25일부터 4월 7일까지 티몬캐쉬 적립, 경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티몬 페이스북을 통해 '4월 7일 김포에서 제주로 가는 가장 저렴한 항공권 가격'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연다. 참여한 고객 중 56명을 추첨해 티몬캐쉬를 적립해 준다. 또 티몬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후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KAL 호텔 숙박권, 카이리조트 숙박권, 렌터카 이용권, 돌핀비바제트 2인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