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제면소, '전설의 불주먹밥' 출시
2013-04-09 10:15:02 2013-04-09 10:17:43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푸드빌의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영화 '전설의 주먹' 개봉과 함께 오는 11일 '전설의 불주먹밥'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찰보리밥에 불고기와 매콤하고 새콤한 맛의 간장절임 고추가 어우러진 복고 스타일의 주먹밥이다.
 
메뉴 출시 기념으로 '전설의 불주먹밥'을 포함해 3만원 이상 식사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전설의 주먹' 예매권 1매를 지급한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제일제면소 트위터(twitter.com/Cheiljemyunso)에서 이벤트 내용을 리트윗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예매권 2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4월 한 달 동안 CGV에서 '전설의 주먹'을 관람하고 제일제면소에서 티켓을 제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설의 불주먹밥'을 20% 할인해준다.
 
제일제면소 관계자는 "주연배우 유준상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영화 제목을 패러디한 '전설의 핫주먹밥'을 선보인 데 이어 향수를 담은 주먹밥을 선보인다"며 "보리밥의 추억을 간직한 중장년층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설의 주먹'은 오는 10일 개봉하는 액션 영화로 강우석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유준상, 황정민, 윤제문, 이요원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