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유미기자]
디지털대성(068930)은 대성마이맥과 티치미가 스마트기기에서 접속 가능한 모바일 웹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리뉴얼된 대성마이맥과 새로 공개되는 티치미의 모바일 웹은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가독성을 높이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수강생들은 모바일 웹을 통해 강의를 듣고 Q&A 게시판을 통해 질문과 답변을 할 수 있다. 등록된 강좌와 강사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또 무료강좌 섹션에서는 수강 가능한 영역별 무료강좌를 확인하고 강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다만 iOS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는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방식을 통해 수강할 수 있지만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는 다운로드 서비스만 가능하다.
한편 디지털대성은 모바일 웹 리뉴얼·오픈과 관련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4월 30일까지 대성마이맥과 티치미의 모바일 웹을 체험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대성마이맥의 경우 갤럭시 플레이어, 몬스터 DNA in-ear,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고, 티치미는 갤럭시 플레이어, 닥터드레 헤드폰,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학생들이 스마트기기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