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디지털대성(068930)의 수능 온라인 브랜드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에서 100일 동안 마음껏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올 프리패스 스마트 100(ALL FREE PASS SMART 100)'은 대성마이맥의 수능 전 강좌를 구매일로부터 100일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국어를 비롯해 수학, 영어, 탐구, 제2외국어 과목의 수능강좌 1000여 개를 제한없이 수강할 수 있게됐다.
다양한 강사의 강좌를 통해 나에게 맞는 인강 선생님을 찾을 수 있다.고, 한 영역의 커리큘럼을 여러 선생님의 강좌로 구성할 수도 있어 효율적이다.
한편, 비상에듀의 '100 PASS'는 100일 동안 수능 관련 강좌에 내신 강좌도 수강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수능 신규 강좌와 내신 개념, 심화 강좌를 포함한 800여 개 강좌 중 원하는 수업을 통해 100일 동안 기초부터 개념, 실력완성까지 끝낼 수 있는 체계적인 강좌로 구성됐다.
두 상품은 다른 프리패스 상품 대비 약 20%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상품 구매 시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 4.0 ICS를 탑재한 인강 다운로드 지원 태블릿인 '에듀플7'도 제공된다.
디지털대성 측은 "학생이 여러 선생님의 강의를 들어보고 본인에게 맞는 강사를 선택하여 직접 커리큘럼을 구성함으로써 자유로운 인강 학습이 가능하므로 인터넷 강의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상품 판매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www.mimacstudy.com), 비상에듀(www.visangedu.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