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LG유플러스가 SNL코리아의 김슬기가 출연하는 '가장 좋은 LTE강좌' 광고 영상을 LG유플러스 LTE사이트(
www.upluslte.co.kr)에서 17일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032640)는 이번 '가장 좋은 LTE 강좌' 광고 영상이 파격적인 3사 무제한 통화 요금제를 비롯해 LTE 시장의 선도하는 네트워크, 고객 이미지 등 LG유플러스 LTE만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강의를 진행하는 김슬기는 케이블 방송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SNL코리아'에서 거침없는 입담으로 네티즌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배우다.
'가장 좋은 LTE 강좌'는 인터랙티브 방식의 광고 영상으로, 네티즌이 단순히 일방적으로 제공되는 영상을 보고 즐기는 데에서 나아가 직접 참여함으로써 영상 속 질문에 답하고 그 답에 따라 다양한 반응을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특히 이번 '가장 좋은 LTE 강좌' 영상 속에서 고객의 응답에 따라 김슬기의 거침없는 입담을 볼 수 있어 일부러 오답을 택해보는 것도 광고 영상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LG유플러스는 내달 16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광고 영상을 보고 문제를 푼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허남경 LG유플러스 e마케팅팀장은 "이번 영상 광고를 통해 LG유플러스 LTE서비스의 우수성을 쉽고 재미있게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최고의 LTE브랜드 U+LTE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