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조아름기자]
스카이라이프(053210)는 '키즈톡톡플러스'가 오는 6일부터 봄맞이 프로그램 신규 개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키즈톡톡플러스는 올해로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국내 유일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채널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키즈톡톡플러스는 ▲영,유아를 위한 영어 첫걸음 교육 프로그램 ▲수학 교과과정 개정에 따른 영어 수학 교육 프로그램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랭귀지 프로그램 등 어린이 시청자의 눈높이 맞춘 세분화한 프로그램들을 신규 편성할 예정이다.
◇<Waybuloo> (사진제공=스카이라이프)
이번 신규 개편의 주요 편성 프로그램으로는 0~5세 영유아의 조기 영어교육을 위해 즐기면서 학습할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한 <Waybuloo>를 선보인다.
또 모험과 퀴즈를 통해 알파벳과 단어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ABC Monsters>, 슈퍼영웅들과 함께 동화를 배우는 영어학습프로그램인 <Super Why>도 편성한다.
예체능 프로그램으로는 강아지 부카부의 드럼 연주를 들을 수 있는 <Bookaboo>와 평범한 재활용품과 여러가지 도구를 활용해 작품을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Artzooka> 등을 방영한다.
아울러 일상생활 속에 숨어있는 수학의 원리를 실험과 노래를 통해 배우고 개정된 수학 교과과정에 맞춘 영어 수학교육 프로그램인 <Prime Radicals>도 새롭게 시작한다.
한편 키즈톡톡플러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전 9시~12시, 오후 4시~7시 두 차례에 걸쳐 <타요>, <뽀로로>, <후토스> 등 국내 유명 애니메이션을 연속 편성할 계획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