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원더 포어' 3종 출시
2013-06-05 11:16:20 2013-06-05 11:19:18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에뛰드하우스는 모공 속 트러블 요인을 제거하고 예방하는데 효과적인 '원더 포어'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피부의 pH 밸런스를 지켜주고 과다 분비된 모공 속 피지를 관리해주는 '원더 포어 프레쉬너', 건조함이나 갈라짐 없이 촉촉하면서도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모공 흡착 크림팩 '원더 포어 화이트 클레이 클리어', 탄닌 성분으로 모공 수축을 돕는 모공 교정 세럼 '원더 포어 모공 코렉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원더 포어 모공 케어 라인은 모공 관리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진 식물인 할미꽃, 서양 민들레, 국화, 편백나무 등으로 부터 추출해 만든 '안티 포어-덱스 콤플렉스' 를 함유해 모공 유해 요인을 제거하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막아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여름철 모공 관리를 제 때 하지 않으면 염증을 일으켜 여드름, 뾰루지 등의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며 "이번에 출시된 원더 포어 3종을 단계별로 사용하면 모공을 집중 관리해 청정하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원더 포어' 3종 이미지.(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