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세정의 컨템포러리 브리티시 캐주얼 '헤리토리' 가 지난 8일 방영된 MBC 무한도전에 의상협찬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서로의 미래는 예견돼 있다는 '마이너리티리포트'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 헤리토리는 무한도전 일곱 멤버의 개성에 따라 의상을 제공했다.
유재석, 박명수, 정형돈, 길은 화사한 색상이 돋보이는 피케티셔츠를 하하, 노홍철은 스트라이프 라운드 티셔츠 그리고 정준하는 헤리토리의 클래식한 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를 착용했다.
맴버들이 이번에 착용한 티셔츠는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출시한 쿨섬머 티셔츠다.
피케티셔츠는 UV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는 청량한 촉감의 특수 면소재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켜주고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우수한 통기성을 갖춘 쿨맥스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한편, 헤리토리는 MBC 무한도전 의상 협찬과 연계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한도전에서 MC 유재석이 착용한 티셔츠를 찾는 것으로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헤리토리 유재석 티셔츠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 이벤트는 헤리토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eritory2012)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지영 헤리토리 디자인 실장은 "무한도전 특유의 생동감 있고 즐거운 분위기에 멤버들의 개성을 잘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들을 매치시켰다" 며 "올 여름 무더위 날씨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폭넓은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헤리토리는 MBC TV 무한도전 ‘마이너 리포트’편에서 멤버전원에 의상을 제공했다. (사진제공=세정)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