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데이터 로밍' 이용시 면세점 이용권·로밍할인 제공
'데이터로밍 무제한' 4일 이상 이용시 면세점 1만원권 제공
2013-06-13 09:56:04 2013-06-13 09:58:58
[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가 해외 여행객이 늘어나기 시작하는 6월 KT 데이터로밍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KT(030200)의 데이터 로밍 무제한 서비스는 하루 1만원으로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지도 검색, 웹 서핑, 각종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KT는 오는 23일까지 'KT 데이터로밍 무제한' 상품을 4일 이상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신라면세점 1만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인천공항 올레 로밍센터에서 서비스 가입 여부를 확인한 후 면세점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는 해외에서 소량의 데이터를 알뜰하게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데이터로밍 1만원권'을 5000원에 제공한다.
 
'데이터 로밍 1만원권'은 1만원으로 14일 동안 전세계 주요 85개국에서 10MB(메가바이트)의 데이터를 이용 할 수 있으며, 제공된 용량을 소진하면 자동으로 데이터로밍이 차단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차단 후 다시 추가 사용을 원할 경우 로밍 콜센터로 연락해 재가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만약 이 기간 중 '데이터로밍 1만원권'을 이용하고 나서 '데이터로밍 무제한'을 추가 가입하면 데이터로밍 무제한을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김석준 KT 로밍&데이터사업담당(상무)은 "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과 해외 비즈니스가 잦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로밍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세계 주요 사업자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쉽고 편리한 로밍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 고객들은 내달 31일까지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출국장 올레 로밍센터에 설치된 이벤트 포스터에 NFC(근거리무선통신) 단말기를 태그하거나 QR코드 스캔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일본 여행상품권, 여행용 캐리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제공=KT)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