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소외계층 삼계탕 나눔행사
2013-07-12 18:23:38 2013-07-12 18:26:32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NS홈쇼핑은 초복을 앞두고 지난 11일 경기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삼계탕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NS홈쇼핑 임직원 30여명은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식당에서 어르신들이 올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1000여명분의 삼계탕과 떡, 과일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서 임직원들은 삼계탕과 과일 손질부터 시작해 배식, 정리, 설거지까지 참여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어르신들이 원기를 회복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아이디어 실천으로 지역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기업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지역사회공헌 활동으로 성남푸드뱅크 지원, 저소득 빈곤가구 생필품 후원,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등 정기 후원을 진행해왔다.
 
또한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이 어버이날과 초복, 추석에 지역 어르신을 위한 행사를 마련하는 등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11일 경기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NS홈쇼핑 임직원들이 어르신들에게 삼계탕과 과일, 떡을 대접하고 있다. (사진제공=NS홈쇼핑)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