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NS홈쇼핑은 14일 백화점, 놀이동산의 대표 먹거리 상품인 '미니멜츠 구슬아이스크림'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NS홈쇼핑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구슬아이스크림을 여름 동안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방송을 준비했다.
이날 오후 3시20분에 방송하는 '미니멜츠 구슬아이스크림'은 국내산 1등급 원유과 국산 생크림을 넣어 만든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가정용 냉동고에 보관해도 구슬 모양이 쉽게 녹지 않도록 특수 개발됐다.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한 시설에서 제조했으며 천연색소를 사용해 인체에 해가 없다.
초코바닐라, 초코바나나, 패션레인보우 등 3가지 맛으로 드라이아이스가 동봉된 이중 포장으로 배송된다.
제품은 초코바닐라 15개, 초코바나나 10개, 패션레인보우 10개로 구성된 구슬아이스크림 35개며 가격은 ARS 자동 주문 시 3만5910원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평소 비싼 가격과 적은 양으로 구슬아이스크림을 즐기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일반 아이스크림 가격대로 단가는 낮추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미니멜츠 구슬아이스크림'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NS홈쇼핑)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