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야식 요리 콘테스트' 개최
2013-07-22 09:51:29 2013-07-22 09:54:50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제일제당(097950)의 찌개양념 브랜드 백설 다담은 다음달 4일 서울 중구 쌍림동 백설요리원에서 '다담으로 만드는 나만의 야식 요리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간편하면서도 빠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야식 레시피를 가리는 행사로 2주간의 온라인 예선 후 총 18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정하고 최종 우승자를 결정한다.
 
레시피 심사는 야식요리의 특성을 살려 간편성과 편의성을 갖추고 백설 다담의 활용도가 높은 것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본선에 진출하는 모든 레시피는 CJ제일제당이 운영하는 요리정보 통합사이트 CJ더키친(www.cjthekitchen.co.kr)에 올려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모든 본선에 진출자에게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으로 채운 기프트 박스(Gift Box)를 제공하고 1~3등에게 추가 상품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개인 블로그와 SNS에 요리 콘셉트와 레시피를 올린 후 CJ더키친에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본선 진출자는 다음달 1일 CJ더키친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한다.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이번 콘테스트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야식 레시피가 많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백설 다담이 찌개만이 아닌 다양한 요리에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담으로 만드는 나만의 야식 요리 콘테스트 이미지. (사진제공=CJ제일제당)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