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노스페이스는 경량성과 내구성, 착용감을 높인 테크니컬 배낭 비테 (VITE)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비테 시리즈는 '다이나믹 하이킹 콜렉션' 에 속하는 초경량 테크니컬 배낭이다. 독특한 프런트 구조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채용했으며 외부 마찰과 하중에 강한 고강도 나일론 원단을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어 메쉬 백 패널(AIR MESH BACK PANEL) 등판 구조와 인체 굴곡을 고려한 메쉬 처리 어깨 스트랩으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비테 배낭의 내부는 지퍼포켓과 밴드포켓을 적용해 효율적인 공간구조로 설계 되었으며, 앞쪽에는 신축성이 탁월한 프런트 오픈 포켓을 적용했다. 또 노스페이스 비테 배낭의 바닥 부분의 포켓 안에는 비비드한 컬러의 레인커버를 내장해 우천 시 배낭과 수납품을 보호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최근 아웃도어 활동의 종류가 다양해지며 본인의 아웃도어 스타일과 장소 등을 고려한 배낭의 선택이 중요해졌다" 며 "노스페이스 비테 시리즈는 경량성과 내구성을 비롯해 착용감까지 강화시킨 제품으로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상황과 장소에 따라 선택해 매는 것이 가능하다" 고 설명했다.
◇노스페이스의 비테시리즈 중 HIPSACK 제품 이미지.(사진제공=노스페이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