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MMO 아스타 마지막 비공개 테스터 모집
2013-08-20 16:26:50 2013-08-20 16:30:13
[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은상)가 ‘아시아 판타지’라는 색다른 세계관으로 만들어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스타의 마지막 비공개테스트(CBT)를 위한 참가자 모집을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스타 CBT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별도의 선발 과정 없이 신청자 전원이 마지막 CBT에 참가할 수 있다.
 
폴리곤게임즈가 개발한 아스타는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이 독창적인 그래픽으로 표현되어 환상적인 아시아의 모습을 게임 내에 재현해 냈다.
 
'아수'와 '황천'이라는 두 세력간의 전쟁(RvR)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퀘스트 패턴, 대규모 공성전 등의 시스템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MMORPG이다.
 
아스타는 지난 1월 첫 번째 CBT를 진행, 몽환적인 그래픽 다양한 RPG 요소들을 선보 수준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며, '아시아 판타지'라는 새로운 MMORPG의 포문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 마지막 CBT는 연내 진행 예정인 공개서비스(Open Beta Test : 이하 OBT)에 앞서 최종 점검 목적으로 진행되는 마지막 관문이다.
  
NHN엔터테인먼트는 마지막 CBT인 만큼 테스트 기간 중 만렙을 달성하는 이용자 중 선정하여 OBT시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스타의 마지막 CBT는 다음달 30일부터 9월 2일까지 시간 제한 없이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아스타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