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현대차(005380) 정몽구 재단은 21일 충남 보령 한화리조트에서 유영학 이사장을 비롯한 재단 관계자와 장학생 등 총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 대학생 및 대학원생 장학금 수여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3년도 2학기에 새로 선발된 기초과학 전공 석·박사 학생 및 학부생 등에 대한 장학증서가 수여됐다. 수여식이 끝난 후에는 새로운 장학생들을 환영하고, 기존 장학생들이 함께 어우러져 소통하는 ‘온드림 대학생 캠프-함께 여는 아름다운 세상’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사장 유영학)은 21일(수) 충남 보령에 위치한 한화리조트에서 ‘2013 대학생 및 대학원생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사진= 현대차 제공)
재단은 지난 2009년도부터 기초과학, 문화예술 분야 장학생을 선발, 지원을 시작했다. 올해부터는 기초과학 분야 석·박사 장학생을 신규 선발하는 등 수혜 대상을 꾸준히 확대한다는 설명이다
유영학 정몽구 재단 이사장은 "장학생으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학업에 전념해 우리사회 각 분야의 발전을 선도해 나갈 핵심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격려와 함께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