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한국야쿠르트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7even(세븐)'과 함께하는 '엄마 아빠 힘내세요'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온라인 참여는 한국야쿠르트 공식 SNS(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에 접속해 부모님께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대학생 등 젊은 고객층의 참여를 높이기 위한 오프라인 첫 행사는 이날 오전 11시 신촌 기차역 밀리오레 앞에서 진행됐다.
이후 오는 10일 덕성여대를 시작으로, 세종대, 한양여대, 동덕여대, 명지대, 한국외대 캠퍼스 등에서 총 7차례에 걸쳐 열릴 예정이다.
현장 참가자는 무료 시음과 함께 제공되는 엽서에 부모님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와 소원을 직접 써서 응모할 수 있고, 작성한 엽서는 무료로 우편 배달해 준다.
온·오프라인 응모자 중 총 50명을 추첨해 해외 여행권 2매(1명), 국내 여행권 2매(1명), 건강 검진권 2매(5명), '브이푸드' 1년권(10명), '쿠퍼스 프리미엄' 6개월권(15명), 외식 상품권 (2명), 백화점 상품권(2명), 야쿠르트 멤버스데이 가족 초대권(10명), 영화 관람권 4매(4명) 등을 제공한다.
정용찬 한국야쿠르트 홍보이사는 "학업과 취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대학생과 젊은이들이 어려운 경제사정으로 힘들어하는 부모님께 가벼운 주머니로 효심을 전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모든 국민이 가족 사랑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8일 신촌 기차역 밀리오레 앞에서 한국야쿠르트의 '엄마 아빠 힘내세요' 응원 캠페인 행사가 열린 가운데 참가자들이 사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