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CJ E&M(130960)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는 엔터테인먼트 분야 1위 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대기화면 앱 '포인트락커'에서 추석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포인트락커'는 스마트폰 대기화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고, ‘CJ ONE’ 포인트를 쌓아 쿠폰 결제에도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이다.
광고는 물론 제공된 콘텐츠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CJ ONE 포인트를 쌓을 수 있고, 이를 올리브영·투썸·CGV 등 다양한 CJ ONE 가맹점 및 앱 내의 쿠폰샵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CJ E&M은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포인트락커 인증샷 리뷰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락커에서 받은 포인트를 자랑한 사용자에게 포인트를 최대 1000배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포인트락커에서 받은 CJ ONE포인트 내역을 인증샷과 함께 개인 SNS에 포스팅한 후 URL을 이메일(point7@cj.net)로 응모하면된다.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CJ ONE포인트를 증정하며, 총 556명의 당첨자는 다음달 8일 발표된다.
또 CJ E&M은 추석기간 동안 게릴라성 깜짝 이벤트로 사용자 본인이 추천한 친구가 '포인트락커'에 가입하면, 사용자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우리 같이 포락할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영기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 팀장은 “포인트락커는 CJ ONE 포인트를 적립하고 앱에서 바로 결제까지 되는 편리한 앱”이라며 “추석을 맞아 포인트락커를 통해 주변 지인들과 함께 CJ ONE 포인트의 혜택을 나눌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 E&M에 따르면 '포인트락커'는 지난 1일부터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엔터테인먼트 분야 1위를 수성하며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포인트락커' 사용자들이 앱을 통해 적립한 CJ ONE 포인트는 1억원에 육박하며, 일별 적립 수치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