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는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동원그룹의 건강기능식품 GNC와 함께 '더블 이벤트' 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에뜨와는 10월 한달 간 출산용품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임산부 영양제 'GNC 프리나탈 포뮬라 멀티비타민&미네랄'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GNC는 '프리나탈 기프트' 구매고객에게 에뜨와 배냇저고리 교환권을 증정한다. 교환권 증정 및 사용은 백화점 매장에 한하며, 사용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이와 함께, 아가방앤컴퍼니가 국내에서 독점 판매하고 있는 기능성 속싸개 수드타임도 임산부의 날을 맞아 '1+1 이벤트' 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7일부터 20일까지 전국 아가방앤컴퍼니 매장에서 '수드타임 랩 플러스' 를 구입하면 '수드타임 랩 슬리핑백'을 선착순 100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맘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계와의 제휴를 통해 출산과 육아를 준비하는 엄마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임산부의 날 기념 '더블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