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Tip)동부證, '통신비 지원 이벤트' 실시
2013-10-18 14:53:04 2013-10-18 14:56:29
[뉴스토마토 박승원기자] 동부증권(016610)은 거래금액 상관없이 월 1회만 거래해도 통신비를 최대 12만원까지 지원하는 '통신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동부증권)
 
이번 행사는 최소 거래 금액을 제한했던 일반적인 통신비 지원 이벤트와는 달리 최소 금액을 정하지 않고, 소액으로 한 달에 한 번만 거래해도 되기 때문에 지원 조건 충족을 위해 많은 금액을 거래해야 하는 부담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지원하는 단말기는 갤럭시노트3, 갤럭시S4, 갤럭시S4 LTE-A, 갤럭시노트2, G2 등 5개 기종이며, MTS 뿐만 아니라 HTS, 영업점 창구를 통해서도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동부증권 신규 고객에 한 해 가입할 수 있으며, 동부증권 영업점이나 지정 은행 영업점(우체국, SC은행, 농협은행)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영업점을 내방하지 않고도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원이 직접 방문해 계좌를 개설해주는 ‘방문계좌개설’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동부증권 홈페이지(www.dongbuhappy.com)나 이벤트페이지(http://bit.ly/dongbu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