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찾아가는 경제교실을 온라인 영역으로 확대한 4회 '우리아이 경제박사'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온라인 강의를 학습한 뒤 퀴즈에서 80점 이상 득점하면 무료 경제캠프(우리아이 경제박사 캠프)에 지원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3월 처음 실시했으며, 현재는 2013년 하반기 교육이 진행 중이다. 하반기 우리아이 경제박사 수료와 경제캠프 응모는 오는 12월 12일까지 가능하다.
하반기 교육 수료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은 내년 1월, 1박 2일 일정의 무료 경제캠프에 참가하게 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임덕진 리테일마케팅부문 이사는 "경제교실을 온라인 영역으로 확대하면서 경제교실 혜택이 제한적이었던 지방 및 도서지역 학생들도 쉽고 재미있게 참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방학 동안 또래 친구들과 함께하는 캠프를 통해 즐거운 추억도 만들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미래에셋자산운용) 지난 8월 3일 서울 유스호스텔에서 열린 여름방학 우리아이경제박사 캠프에서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