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버거킹은 콰트로와퍼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콰트로레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기간 한정 판매되는 콰트로치즈와퍼 세트(7900원)와 콰트로스모키와퍼 세트(8000원) 구매 시 스탬프를 제공하며, 총 3개의 스탬프를 수집한 고객에게 7만개 한정 알루미늄 소재의 '프리미엄 코카콜라 컵'을 증정한다.
또한 마이크로사이트(www.tasteisking.co.kr)에서 2개의 콰트로와퍼에 대한 인기투표도 진행한다.
득표수가 많은 콰트로와퍼는 2주간 연장 판매될 예정이며,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해 코카콜라 컵(100개)과 와퍼주니어 상품권(300개)을 제공한다.
버거킹 관계자는 "지난 8월 말 출시 후 높은 관심을 받은 콰트로와퍼 시리즈와 프리미엄 콜라 컵의 프로모션을 통해 각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 효과를 불러올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콰트로치즈와퍼는 호주·뉴질랜드산 순쇠고기 패티에 야채와 모차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로 구성된 4종의 치즈가 올려져 있어 치즈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콰트로스모키와퍼는 매콤하고 쫄깃한 살라미와 모르타델라, 순쇠고기 패티, 체다 치즈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사진제공=버거킹)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