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브라운, '엑스트라 트리트먼트 로션' 출시
2013-11-04 13:52:12 2013-11-04 13:56:05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브라운은 '엑스트라 트리트먼트 로션' 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엑스트라 트리트먼트 로션' 은 럭셔리한 텍스처의 워터리 로션으로 슈가 추출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 광채와 촉촉함을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분 유지 능력을 보유한 트레할로오스, 히알루론산, 수크로스가 수분 배터리 역할을 해 트리트먼트 효과를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안현미 바비브라운 커뮤니케이션팀 차장은 "엑스트라 트리트먼트 로션은 일반 토너가 갖추지 못한 강력한 트리트먼트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에센스 사용 전에 사용하면 스킨케어의 효과를 배가시켜준다" 며 "바비브라운의 기존 베스트 셀러인 모밤, 수딩 밤, 페이스 오일 등 건조한 피부를 위한 고보습 아이템으로 구성된 엑스트라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토너인 만큼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고 말했다.
 
'엑스트라 트리트먼트 로션' 은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www.bobbibrown.co.kr), 모바일 페이지(m.bobbibrown.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엑스트라 트리트먼트 로션.(사진제공=바비브라운)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