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대상(001680)은 오는 30일까지 청정원 주부봉사단 2기 350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청정원 주부봉사단에 선발된 주부는 내년 1월 발대식과 워크숍 이후 한 해 동안 다양한 봉사 활동에 참여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주부는 대상 사회공헌 홈페이지(http://csr.daesang.co.kr/)에서 신청하면 되며, 요리와 봉사에 관심이 있는 만 20세 이상 여성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봉사단원은 20여명 단위로 팀을 구성해 정기 요리봉사 활동, 사랑의 반찬 나눔행사 등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주부봉사단 선정 결과는 오는 다음달 10일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별통보 방식으로 발표된다.
대상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주부봉사단은 지난 1월 서울과 경기 지역 주부 200여명이 모여 발대식을 열고 출발했다.
정영섭 대상 사회공헌팀장은 "새로 모집하는 2기는 150명을 더 늘려 한층 강화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임직원 사회봉사단과 함께 기업의 대표 공헌활동으로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청정원 주부봉사단의 모든 활동은 사회복지활동인증관리(VMS·Volunteer Management System) 봉사활동 실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대상 사회공헌 홈페이지와 청정원 주부봉사단 카페(http://cafe.naver.com/jungone100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대상)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