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캐터필라 스니커즈 '코드' 라인 출시
2013-11-15 10:25:31 2013-11-15 10:29:05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세정의 캐터필라는 남성용 스니커즈 라인 '코드(CODE)' 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코드'는 아메리칸 정통 스타일을 표방하는 캐터필라의 세컨드 슈즈라인으로, 자유분방한 사고와 색다른 감각으로 젊은 소비자층을 타깃으로한 제품이다.
 
또한 스포츠 운동화의 활동성과 포멀한 캐주얼 슈즈의 느낌을 모두 담아낸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편하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코드라인의 대표제품인 미드탑 사이즈의 '도링턴(Dorrington)' 과 하이탑인 '벡워스(BECKWOURTH)' 는 부드러운 스웨이드를 외피 소재로 사용해 빈티지한 느낌과 더불어 보온성도 제공해 가을·겨울에 매치하기에 실용적이다. 또한 밑창은 고무 아웃솔을 적용해 접지력을 높였다.
 
세정의 스포츠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시즌 스니커즈 트렌드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캐주얼함" 이라며 "코드라인의 복고적인 감성이 담긴 모던한 디자인은 청바지부터 카모플라주 패턴 의류까지 어떤 스타일에도 연출하기 편해 도회적인 스트릿 패션을 즐기는 남성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할 제품" 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드라인 스니커즈 제품은 패션몰(두타몰 외)과 전국 레스모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www.lesmore.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제공=세정)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