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C9' 1만명 비공개테스터 모집
2009-02-13 16:06: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송수연 기자]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액션 RPG(롤플레잉게임) 'C9'의 비공개테스트을 위해 오는 22일까지 총 1만명의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NHN측은 "올해 최고의 기대작 'C9'은 탁월한 그래픽 효과와 역동적인 액션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는 풀3D 액션RPG로, 총 1만명의 테스터에게 첫 번째 참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C9'의 공식홈페이지(http://c9.hangame.com)를 방문해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웹진과 'C9' 공식팬카페를 통해서도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명단은 다음 달 24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일 NHN게임스 PD 는 “게이머에게 하루라도 먼저 'C9'의 통쾌한 액션 플레이를 선보이기 위해 휴일도 없이 개발에 전력을 다해왔다”며, “'C9'을 기다려주신 많은 유저분들과 함께 테스트 기회를 나눌 수 있도록 향후 테스터 추가모집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뉴스토마토 송수연 기자 whalerider@et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