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락앤락(115390)은 여성 커뮤니티인 '락앤락 써포터즈' 창립 11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는 월별 이벤트와 온·오프라인 활동, 게시판 등 전체 내용이 한눈에 들어오도록 디자인을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리뉴얼 전 '락앤락 써포터즈' 회원 28만여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해 실제 의견을 반영했다.
이를 바탕으로 홈페이지 상단의 카테고리를 재구성하고, 편리한 메뉴바를 채택해 원하는 페이지를 쉽게 찾고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어느 페이지에서나 화면 우측에 숨겨진 '써포터즈 캘린더'를 클릭 한 번으로 펼쳐 각종 클래스와 체험단, 이벤트 등 모든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회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운영자와 회원이 쌍방향 소통할 수 있는 '영자와의 데일리톡' 공간을 마련했다.
매월 2회 락앤락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써포터즈 특가찬스' 서비스도 제공하며, PC는 물론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도 최적화해 접근성을 높였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규모나 역사, 활동 면에서 국내에서 가장 성공적인 기업 운영 여성 커뮤니티로 꼽히고 있는 '락앤락 써포터즈'의 가장 큰 원동력은 28만여명의 회원"이라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편의성과 혜택을 더욱 높이고 고객과 회사가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해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락앤락 비스프리 테이블탑 세트, 락앤락 리빙박스 햄퍼 세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숙박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식사권 등 선물 11가지를 총 111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락앤락 써포터즈' 홈페이지. (사진제공=락앤락)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