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제언기자]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핸디소프트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시험인증 업무지원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굿소프트(GS)인증, 정보통신기기인증 등 정보통신기술협회에서 기존에 수행하고 있는 국내외 공인인증시험의 모든 과정을 업무프로세스관리(BPM) 기반으로 관리하기 위한 것이다.
정보통신기술협회는 이번 시스템 구축을 통해 시험인증 업무 효율성이 극대화되고 고객 만족도가 제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핸디소프트는 온오프라인에서 수행하는 업무 프로세스를 표준화 및 최적화하고, 업무프로세스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공정한 업무 분배와 신속한 업무 처리 환경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 모든 문서를 철저한 보안 체계 하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현할 예정이다.
황의관 핸디소프트 대표이사는 "핸디소프트의 이번 사업 수주는 국내 BPM 시장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이번 수주를 발판으로 BPM 부문의 영업과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전략"이라고 강조했다.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