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3·1절 95주년을 기념해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예적금 상품 '우리 겨레사랑 상품 패키지'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사진제공=우리은행)
[뉴스토마토 이종용기자] 우리은행은 3·1절 95주년을 기념해 국가(독립)유공자와 가족 또는 태극기사랑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예·적금 상품인 '우리 겨레사랑 상품 패키지'를 3월31일까지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정기예금 상품인 '우리 겨레사랑 공동구매 정기예금'은 내달 말까지 2000억원 한도 내에서 개인 대상으로 판매하는 1년제 상품으로 1인당 최고 2000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기본금리 연 2.50%에 국가(독립)유공자 또는 가족이 가입하거나 '태극기 사랑'에 서명한 일반고객에게 최대 연 0.2%포인트를 우대해주고 총판매액이 1000억원 이상 돌파시에 추가로 연 0.1%포인트를 우대해준다.
이와 함께 '우리잇(it) 겨레사랑 적금'은 6개월에서 2년까지 일단위로 가입할 수 있는 개인 적금상품이다. 국가(독립)유공자와 가족 또는 '태극기 사랑' 서명고객에 대해 내달 말까지 연 0.1%포인트를 특별 우대해 최고 연 3.30%를 적용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국내 기업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같은 기간 '대한민국 토종브랜드 응원 이벤트'도 실시한다"며 "상품 가입고객 전원에게 유명 제화브랜드 구두 할인권 및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