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kt스포츠가 kt wiz 프로야구단과 kt sonicboom 프로농구단의 스포츠 매니지먼트와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서의 현장 경험을 통해 실무 능력을 기르고 꿈을 키울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문화체육관광부 및 체육인재육성단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야구와 농구를 사랑하는 2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휴학생, 졸업예정자 지원 불가)이면 전공과 무관하다. 단 체육 및 스포츠 관련 전공자나 'kt 모바일 퓨처리스트', 'kt 소닉붐 프런티어즈' 또는 스포츠 구단 관련 활동 경험을 가진 지원자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인턴 활동은 오는 6월2일~11월30일(총 6개월) 진행된다. 응시 부문에 따라 야구단 인턴사원은 판교 및 수원에서, 농구단 인턴사원은 부산에서 근무하게 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22일까지며 kt sports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지원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bc.kwon@kt.com)로 제출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다.
자세한 사항은 kt sports 홈페이지(www.kt-sports.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구단 SNS 또는 전화(031-724-281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