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제언기자] 동양종금증권은 지난 17일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CMA 300만 계좌 돌파 기념 시상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동양종금증권은 최근 진행한 'CMA 300만 계좌 돌파 이벤트' 기간 중 300만번째로 CMA 계좌를 개설한 이옥희(57, 주부) 고객에게 행운의 황금열쇠 10돈을 수여했다.
이종인 동양종금증권 리테일총괄본부장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동양 CMA가 국내 최초로 300만 계좌를 돌파하는 큰 성과를 달성했다"며 "동양 CMA가 자산관리의 필수 금융아이템으로 부족함이 없도록 최상의 금융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양종금증권은 다음 달 3일까지 'CMA 300만 계좌 돌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 CMA 계좌 개설 고객에게 매주 한명씩 추첨을 통해 다섯 돈 상당의 황금 열쇠를 증정하고, 홈페이지내 'OX 퀴즈 이벤트' 응모시 총 400만원 상당의 CMA와 마이포인트(MyPoint)를 상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3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CMA 계좌개설은 동양종금증권 전국 지점에서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 사진설명 : 좌측부터 전영근 지점장(금융센터구로지점), 300만번째 계좌 개설 이옥희 고객(57, 주부), 이종인 리테일총괄본부장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