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유미기자]
신영증권(001720)은 10일 자체 엄선한 펀드포트폴리오로 구성된 랩 어카운트, ‘플랜업 명작 펀드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랜업 명작 펀드랩’은 신영증권이 자산관리의 노하우와 펀드선별능력을 통해 장기수익을 목표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 랩 어카운트 상품이다.
‘플랜업 명작 펀드랩’은 총 3차에 걸친 펀드 성과의 정량적 분석과 전문가들의 오랜 노하우로 평가한 정성적 분석 등 까다로운 선정과정을 통해 선별된 펀드에 분산 투자한다.
신영증권 고객자산운용부·리서치센터·상품기획팀과 세일즈 관련 부서들이 정기적으로 시장 상황을 점검하여 분기별로 랩 자산의 구성을 재조정해 수익률과 위험을 관리한다.
한편, ‘플랜업 명작 펀드랩’의 운용을 주관하는 신영증권 고객자산운용부는 3년 평균수익률이 120%를 웃도는 신영증권의 대표적인 일임형 랩어카운트 ‘신영 가치투자형랩’의 운용부서이기도 하다.
김성수 신영증권 상품기획팀장은 “신영증권의 강점인 가치주·배당주 투자뿐만 아니라 시장상황에 맞는 펀드 포트폴리오 구성으로 안정적인 장기 수익을 추구하는 랩 어카운트를 출시했다”며 “단기보다는 장기적으로 꾸준한 수익을 원하는 적극적 투자자에게 적합한 투자상품”이라고 밝혔다.
‘플랜업 명작펀드랩’의 최저 가입금액은 5000만원이고 최소계약기간은 1년, 수수료는 연 1.5%로 분기별로 후취하고 성과보수는 없다.
자세한 상품문의과 상담은 신영증권 전국 영업점과 고객지원센터(1588-8588)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