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에어로스팅 커피 공모전' 진행
2014-08-27 09:55:48 2014-08-27 10:00:16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카페베네는 에어로스팅 공법으로 새로워진 커피의 맛과 품질을 알리기 위해 '에어로스팅 커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카페베네가 새롭게 도입한 에어로스팅 공법을 주제로 한층 향상된 카페베네 커피의 맛을 홍보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카페베네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지원하면 된다.
 
오는 10월15일까지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www.caffebene.co.kr)에서 에어로스팅 관련 영상과 자료를 본 후 카페베네 커피에 대한 마케팅 홍보 전략을 참가신청서와 함께 우편과 이메일(airroasting@caffebene.co.kr)로 제출하면 신청할 수 있다.
 
현재 카페베네는 FFT(Farm to Table) 시스템을 구축해 농장에서 테이블까지 다이렉트 트레이드로 직접 관리하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하고, 100% 열풍식 로스터를 활용한 에어로스팅 공법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신선한 원두를 빠르고 균일하게 로스팅해 맛의 편차가 없는 최고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는 원두를 만들고 있다.
 
카페베네 담당자는 "최첨단 기기와 공법으로 새로워진 카페베네 커피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높이고, 현실적인 제안을 듣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원두의 공급, 관리, 품질검사 등 투명한 공정과 에어로스팅 공법에 대한 이해를 돕고, 맛이 한결 좋아진 커피에 대한 정보를 전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어로스팅 커피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공=카페베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