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이스버그 ' TV CF 온에어
2014-09-12 16:49:39 2014-09-12 16:54:01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블랙야크는 12일 사파리형 다운재킷 '아이스버그 재킷'의 TV광고를 선보였다.
 
CF속에서 모델 조인성은 반팔 티셔츠, 수트, 등산복 등 다양한 의상에 '아이스버그 재킷'을 코디해 특유의 귀여움과 카리스마를 어필한다.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는 CM송인 '어머!'송 을 통해  '어떠한 옷이라도 아이스버그만 걸치면 된다'는 제품의 핵심 메시지를 반복해 전달한다.
 
특히 이번 CF는 히말라야 자연의 웅장함과 도전을 콘셉트로 한 기존의 CF와는 다르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웃도어 캐주얼룩 뿐만 아니라 정장과 함께 시티룩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을 중점적으로 내세워 멀티 아이템으로서의 강점을 강조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영상 속 제품은 블랙야크의 올 겨울 주력 구스다운 재킷으로 GORE-TEX 2L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투습과 방수, 발수기능이 장점이다. 지난해 드라마 '상속자들'을 통해 젊은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완판제품인 김우빈 재킷(B5XK15재킷)의 업그레이드형 버전이기도 하다.
 
김준현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히말라야에서 보여준 아웃도어 오리지널 정신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이번 CF에서는 제품 자체의 기능성과 어디에든지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을 어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블랙야크)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