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농심(004370)은 매운맛 콘셉트의 '진짜진짜' 라면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로워진 '진짜진짜'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양고추로 개운하고 칼칼한 맛을 내며, 참깨와 계란후레이크로 전체적인 맛의 균형감도 높였다.
올해 농심의 라면 제품 리뉴얼은 이번이 4번째로, 지난달 초 맛을 개선하고 포장 디자인도 심플하게 바꾼 새로운 '신라면'을 선보였다.
앞서 2월 '찰비빔면'도 고소하고 깔끔한 맛으로 리뉴얼했고, '둥지냉면'도 여름 성수기 전에 동치미육수와 발효사과농축액을 넣어 더 시원하고 깔끔한 맛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이와 함께 농심은 라면뿐만 아니라 스낵 제품의 리뉴얼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꿀꽈배기'에 국산 얼음골 사과를 첨가한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고, '쫄병스낵'도 포장 디자인을 전면 수정했다.
또한 하반기에는 '새우깡'을 비롯해 '수미칩', '양파링' 등 주력 제품도 리뉴얼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이같은 제품 업그레이드는 장수 제품의 브랜드 관리 전략의 하나"라며 "인기 제품의 강점인 친근함에 소비자가 신선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변화를 줘 브랜드 이미지와 충성도를 함께 높이는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의 주요 리뉴얼 제품. (사진제공=농심)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