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헤드, FW시즌 스포츠시장 공략 강화
2014-09-22 10:55:59 2014-09-22 11:00:46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코오롱인더(120110)스트리의 헤드가 'Fresh Up Your Mind'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내걸고 스포츠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헤드는 이번시즌 주력 상품인 레블스라인과 여성라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FW시즌을 시작하며 스포츠의 즐거움을 표방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기 위해 배우 하정우와 모델 한혜진을 모델로 채용했다.
 
10월 초 부터 하정우·한혜진과 함께 'Car Boarding'을 주제로 한 CF가 케이블TV, 극장, 온라인 등을 통해 방영된다.
 
또한 스포츠 시장이 전문화, 세분화됨에 따라 지난해부터 요가 전문가 '제시카'를 헤드의 여성 스포츠 라인 에고(ego)라인의 모델로 기용해 마케팅을 비롯한 상품 개발에도 전문성을 강조하고 있다.
 
헤드는 에고라인의 포지션을 강화한다는 계획 아래 모델 한혜진과 요가 전문가 제시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혜진은 헤드의 뮤즈로 새롭게 조인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소셜 캠페인 'egolog'를 전개한다. 'egolog'는 여성들의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컨텐츠를 담은 캠페인으로 해당 사이트에는 한혜진의 6가지 핏 라이프(Fit Life) 영상에 인터랙티브 요소를 접목한 영상 컨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에고 룩과 클라라, 김준희 등의 트렌드 세터들의 몸매 관리비결 등도 공개된다. 'egolog' 캠페인의 공식 홈페이지는 다음달 1일 오픈 예정이다.
 
또한 제시카는 코오롱 스포렉스와 함께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HEAD ego GX 프로그램'을 개발해 매장과 연계한 요가 클래스를 진행한다. 제시카의 전문성을 반영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헤드는 이번 시즌 여성라인과 함께 '레블스(Rebels)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레블스 라인'은 세계 정상급 알파인 스키 선수로 구성된 헤드 월드컵 스키 팀인 'Rebels'에서 영감을 받아 도전과 젊음, 반항정신을 모토로 기획된 제품이다.
 
지난해 '박형식 다운'으로 인기를 끌며 완판 기록을 세운 '레블스 라인'은 이번 시즌 더욱 업그레이드 돼 프리미엄 다운 재킷과 레플리카 다운 재킷, 다운 베스트, 스키웨어, 트레이닝 웨어 등으로 확대된다.
 
이와함께 헤드의 창시자인 하워드 헤드(Howard Head)의 히스토리와 브랜드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스탠다드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탠다드 라인'은 새로운 스탠다드를 제시하고 클래식을 재해석한 라인으로 자기 자신을 소중히 여기며 시간과 돈을 소중을 포미(For Me)족을 공략할 예정이다.  스탠다드  라인은 10월 초 출시해 선보일 예정이다.
 
양수영 헤드 영업기획팀 부장은 "스포츠 시장이 확대, 세분화, 전문화 됨에 따라 다양해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브랜드 캠페인과 상품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이번 시즌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과 대중적 인지도를 갖고 있는 모델들과 헤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에센스인 'Fresh Up Your Mind'를 집중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헤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