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뉴스토마토 김민성기자] KB국민카드가 SK네트웍스와의 제휴를 통해 ‘스피드메이트 멤버십 서비스’등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피드메이트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카드는 주유•정비 할인 등 차량 관련 혜택과 외식•이동통신요금 할인 등 생활밀착형 혜택을 함께 제공하며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등 2종으로 발급된다.
또 ‘스피드메이트 멤버십 서비스(연간 가입비 2만5000원)’를 이용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3만원 할인(연 2회), 외부 세차 무료(연 3회), 정비 공임 2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용카드의 경우 이 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를 연간 100만원 이상 사용 시 2차년도 이후 가입비가 1만원에서 최대 2만5000원까지 이용실적 구간별로 차등 할인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국 SK 주유소(LPG 제외)에서 주유 시 리터당 60원이 할인되고, SK 직영 주유소(등유, LPG 제외) 이용 시 ‘스피드메이트 멤버십 서비스’ 혜택이 더해져 리터당 30원이 추가 할인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