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에어로스팅 커피' 출시 이벤트
2014-10-07 17:38:40 2014-10-07 17:38:40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카페베네는 '에어로스팅 커피' 출시를 기념해 서태지 컴백공연의 티켓을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오는 9일 부터 11일까지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ffebene)에 방문해 퀴즈를 풀고, 댓글로 정답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거쳐 18일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서태지의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의 티켓을 총 50명에게 2장씩 제공한다.
 
또한 카페베네는 서태지 콘서트 공연기획사와 함께 압구정갤러리아점과 신사역사거리점에 옥외광고를 설치하고, '크리스말로윈' 콘셉트의 블랙 컵홀더를 제작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올해 여름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하고, 100% 열풍식 로스터를 활용한 에어로스팅 공법을 새롭게 도입했다.
 
에어로스팅 공법은 뜨거운 대류열을 이용해 로스팅하는 최신 기술로, 더 부드럽고 균일한 커피맛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에어로스팅 커피의 출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5년 만에 컴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태지의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기로 했다"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에어로스팅 커피에 대한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어로스팅 커피' 출시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카페베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