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Greek’의 성분을 보다 건강하게 저지방 중심으로 조정하고, 패키지 디자인도 세련되게 개선해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
그릭요거트는 ‘세계5대 건강식품’으로 손꼽히며 미국과 유럽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그리스전통 농축발효유이다.
기존의 떠먹는 요거트와 달리 크림치즈처럼 진한 성상의 그릭요거트는 건강장수로 유명한 지중해 지방에서 오래 전부터 사랑받아온 정통 프리미엄 요거트. 영양학자들이 주목하는 지중해식 건강식단의 핵심메뉴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후디스 Greek은 ‘자연을 농축한 건강발효유’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1A등급 원유와 유산균 등 100% 자연원료만 사용하며,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 그대로 개별발효시켜 제대로 만든다.
색소나 안정제, 보존료, 합성착항료를 일절 쓰지 않아 안심할 수 있고, 일반유제품의 2배나 되는 단백질과 칼슘은 물론 무려 1500억 이상의 유산균수를 자랑한다.
맛도 크림치즈처럼 진하고 풍부한데, 달지 않으면서도 부드럽고 찰진 식감이 일품이라는 평이다.
또 보통 간식으로만 먹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후디스 Greek'은 그 자체로 식사대용이 될 수 있고, 빵에 발라먹거나 샐러드에 얹어먹는 등 다양한 레시피의 요리로 즐길 수도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패키지는 자연원료 그대로의 순수함과 그리스 전통의 느낌이 더 잘 표현될 수 있도록 고급스럽게 바꾸었다. 지방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기본이 되는 '플레인' 제품 외 3가지 라인을 모두 '플레인 저지방', '블루베리 저지방', '망고 저지방'으로 변경했다.
(사진제공=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근 다이어트에 신경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저지방 라인의 비중을 크게 늘린 것"이라며 "단백질 공급의 중요성이 부각됨에 따라 2배단백, 2배칼슘의 후디스 Greek과 같이 그릭요거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에 따랐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