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일동후디스는 산양유아식 출시 10주년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사랑나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1명당 1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고, 총 적립액에 해당하는 후원품을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co.kr)에서 산양유아식 관련 퀴즈 풀기, 산양유아식을 먹은 아이의 사진 올리기, 아이 사진에 '좋아요' 누르기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거쳐 산양유아식이 생산되는 뉴질랜드를 방문할 수 있는 여행 상품권과 백화점 상품권, 가족회식 상품권, 산양유아식 제품 등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참가자에게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사용하지 않는 뉴질랜드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한 산양원유로 만들었다.
산양유는 우유와 달리 단백질 지방 조성이 모유에 가까워 소화가 쉽게 잘 되고 알레르기 걱정도 적은 특징이 있어 지난 10년간 1000만캔 이상 판매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엄마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아기들의 건강을 지켜온 산양유아식 10주년을 맞아 따뜻한 기부도 함께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의 안전한 식품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일동후디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