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일동후디스는 임신·육아 맞춤 정보를 전달하는 '후디스 맘&베이비'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후디스 맘&베이비'는 임신 첫 주부터 만 두 살이 될 때까지 단계별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엄마나 아기에게 필요한 육아용품을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으며, 육아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도 제공한다.
특히 태아(아기) 정보를 등록하면 매주 맞춤 알림 서비스까지 제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www.foodis.com)에서 이벤트를 열고, 게시판에 축하 글을 남긴 고객을 추첨해 50만원 백화점 상품권, 뽀로로 아기텐트볼풀공 세트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애플리케이션을 친구에게 추천하거나 사용 후기를 댓글로 달기만 해도 백화점 상품권, 후디스 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i.com)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맘&베이비'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후디스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고 말했다.
◇'후디스 맘&베이비' 애플리케이션 출시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일동후디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