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아이오페 에어쿠션이 '2015년 트렌드 코리아'에서 올해의 10대 트렌드 상품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에어쿠션은 지난 2008년 주차 확인 스탬프에서 영감을 받아 제형을 쿠션에 담아낸 제품이다.
작년 9월 단일품목으로 누적판매 1000만개, 작년 연간 매출 1200억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아이오페 '에어쿠션 XP'는 미네랄 워터 XP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탄력 성분인 '시베리아 펩타이드' 성분을 포함해 모공케어는 물론 전체적인 피부탄력을 높여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 미백기능에 이어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해졌을 뿐 아니라 고급스러워진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됐다고 덧붙였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에어쿠션은 제품의 혁신성과 편리성은 물론 자연스럽게 윤기 나는 피부로 연출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최근에는 기발함으로 화제를 불러 모았던 에어쿠션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 유저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으며 NO.1 쿠션 리더로서 그 위상을 굳건히 지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아이오페)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