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지은기자]
하나투어(039130)의 여행용품 전문 쇼핑몰 하냐샵이 랭키닷컴 여행용품 쇼핑몰 카테고리에서 지난 8월26일 이후 11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하나샵은 2010년 하나투어 사내 벤처제도로 신설됐으며, 여행용품 브랜드 투팩을 론칭해 여행용 가방, 여권케이스 등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인천공항 지하 1층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하나샵의 강점 중 하나는 현지 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것. 하나샵 관계자는 "하나투어의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해 필리핀 망고, 시리아 천연 올리브 비누, 하와이 코나 커피 등 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여행자보험, MK택시 공항 이동, 인천공항 무료배송 등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하나샵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여행 예약과 여행자보험, 여행용품 등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게 됐다.
또 캐리어 국내 최저가 보상제를 시행해 타사와의 차액을 200% 보상해주며, 하나샵 모바일 상품권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방콕 왕복항공권(1인 2매)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