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미연기자] SK텔링크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지원을 위해 SK알뜰폰 세븐모바일(7mobile) 가입자용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SK텔링크는 "알뜰폰 가입자 400만 시대를 맞아 사업자들이 질적 성장을 다져야 한다는 시장 요구에 부응해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론칭하게 됐다"며 "홈 화면에서 잔여기본통화 및 데이터 사용량, 실시간 요금정보 등 고객이 알고싶은 정보를 신속히 조회하고 제공받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기본 메뉴는 고객 편리성을 고려해 ▲사용량 조회 ▲실시간 요금 조회 ▲전월 요금 조회 ▲요금제 부가서비스 ▲내 정보 보기 ▲이용안내 등으로 구성했으며, 기존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세븐모바일 모바일 고객센터 앱은 구글플레이 또는 T스토어에서 'SK알뜰폰' 검색 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SK텔링크는 이번 모바일 고객센터 앱 론칭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며, 앱 다운로드 후 1회 이상 정회원 로그인을 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총 777명의 고객을 추첨해 SK모바일 5000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3일 발표될 예정이다.
송재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앱 출시로 고객들은 기존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에서 볼 수 있었던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편의기능 및 서비스들을 개발해 알뜰폰 시장의 질적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고이미지 : SK알뜰폰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앱 홈 화면(자료=SK텔링크)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