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60여종의 시즌 제품을 출시하고, '미리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미리 선물하기'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일찍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선물하는 고객에게 20%의 케이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에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제품은 '땡큐 크리스마스'란 주제로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의미를 담았다.
주요 제품으로 다양한 맛과 입체적 디자인을 갖춘 '초코병정 캐롤송'과 '스윗벨벳 크리스마스', 20대~30대 여성을 위한 '소복소복 쿠키치즈'와 '블루베리 크리스마스' 등을 선보였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캐릭터 케이크인 '크리스마스 겨울왕국', '또봇의 크리스마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호두마을 눈사람 세가족'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캐롤 초코&화이트', '구겔호프 초코&화이트', '쁘띠구겔호프 세트'와 다양한 구성의 구움과자 선물세트 등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영국의 유명 일러스트 기업인 체이스앤원더(Chase&Wonder)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표현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해 파리바게뜨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 케이크와 함께 미리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파리바게뜨)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